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당신이 지갑을 열기전에 봤어야 할 리뷰

[내돈내산] 장안동 이수사 일식집 연어회 솔직 리뷰 , 동대문구 회 맛집

by 노노코 2020. 9. 14.



장안동에 있는. 장한평역쪽에 "이수사"라는일식집에서 포장된 연어회를 먹어보았다. 평소에 연어회를 좋아하는데. 이수사는 리뷰도 좋았고 신선도에 신경쓰는 집인것같아 포스팅해보았다





평점굿 이었다

네이버리뷰






일단 소스 종류대로 챙겨주시고 느끼할수 있는 연어회를 위해 마늘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ㅋㅋ

난 간장에 와사비도 좋아하지만

초장에 와사비를 넣어먹는 사람이야 말로 회잘알 ⭐️
회좀 먹을 줄 아는사람이다 ^.^

상큼달달맛과 와사비의 화한맛이 어우러져 아주 대박임 침좔잘




확실히때깔이 곱다 채소 많이 주셔서 매우 좋았음
난 회 밑에있는 채소들도 걍 다 먹는편.




빛깔보면 신선도가 확실히 신선하다는 것을 알수있었고. 그런데 회는 먹어본후 그 맛을 느껴야 이게 찐인지아닌지 알수있는데 역시나 전통 일식집인만큼 그냥 일반 횟집이나.. 요즘 많이 생기는 연어 무한리필집(?)과는 완전완전완전히 다른 신선도다..



나는 쿠우쿠우 같은곳 가장 싫어하는데. 사시미도 냉동이고 진짜 회가 너무 맛이없다 ㅠ 사이드 맛으로 가는듯.
거의 디저트 ..? 간식류 먹으러..? ㅋㅋ



암튼 장한평역에있는 일식집중에서 고급 회를 먹고싶다면 추천. 장안동이라 그런지 가격도 회에 비해 비싸지 않고 나름 가성비 맛집으로 통하나보다

예전에도 연어랑 제철회 를 먹어본적이있는데 그때먹어본거랑 맛도 똑같이 맛있고 신선했다. 그때와 한결같이 맛있었음


학생만 아니었다면 회는 항상 여기서 먹었을텐데 그건 좀 아쉬운듯.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56271143/location?subtab=location

이수사일식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 · ★4.22 · 평일 11:00 - 22:00, 브래이크타임 15시 부터 16시 30분,주말 11:00 - 21:30, 명절전날 당일 2일 휴무,공휴일 11:00 - 21:30, 명절전날 당일 2일 휴무

m.place.naver.com


주소 링크., 가격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