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당신이 지갑을 열기전에 봤어야 할 리뷰

[내돈내산] 리필샴푸 추천 케라시스 2리터 7천원대 (케라시스 엑스트라 데미지 샴푸) 향 추천

by 노노코 2020. 9. 14.


항상 샴푸는 필요하다..생필품을 살때에는 그 물건의 통값을 잘 알아야하는데 샴푸는 플라스틱 통값이 좀 하는것 같다. 왜냐하면 펌프 가 따로 있기때문인데, 이 펌프 샴푸용기에 리필형을 다른것으로 사서 리필해주면 두고두고 쓸수있는 장점이 있다





내가 쓰는건 "케라시스 엑스트라 데미지 케어 "샴푸인데 2000ml 짜리를 쿠팡에서 발견하고 7천원대 인것보고 놀라고 바로 구매하였다 ㅎㅎ






크기는 이리터 이기때문에 엄청 컸고 빨간 원안에 샴푸이름이 적혀있음





설명은 이러하다. 데미지 케어 인만큼 손상모에게 적합한 샴푸라는점 이 맘에들었다. 염색이나 펌을 자주 하셨던 분들에게 추천. 그리고 무엇보다


향 이 깡패


ㅎㅎㅎ

향긋하면서 퍼퓸샴푸 느낌으로 향이 좀 쎄다 느낌 ㅎ
원래 손상케어 제품은 향이 약해서 불만족인데
이건 ㅌ케라시스라서 그런지 확실히 향이 좋았다



7250에 무료배송이니 확실히 혜자. 세개에 17000원 대 도 있으니 자신이 얼마만큼 쓰는지 잘 확인하고 구매하면경제적인 지출이 가능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