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짤 공유1탄] 무한도전 짤 다양한 짤 웃긴짤 감정짤 공유, 활용하는 타이밍 ㅎ

by 노노코 2020. 8. 15.



짤 을 누군가에게 보낼 때 무도짤만큼 재밌고 센스있는 짤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ㅎㅎㅎ
무도가 끝났어도 계속 생각나게 하는 짤들이기도 하네요 재밌는 짤들을 모아놨어요 ㅎ




고마움을 표현할때 ㅋㅋㅋ센스잇다긔




#편법을저질렀을때 ㅋㅋㅋㅋ


ㅡ누가 내신경건들엿을때

누가 짜증나게할때ㅋㅋㅋ




옛날 짤들이 제일 더 재밌는것같음

노찌롱님 ㅜㅜㅜ진짜 재밌엇는데말이죠



나또는 친구의모습놀릴때
어..이건..



ㅋㅋ유반장은 짤들 별로없었는데 은근 보물들 발견


#누군가월급탔을때 ㅋㅋ




놀릴때



To 설명충에게 ㅋㅋ




신기한걸 누군가 해냈을때 ㅋㅎ
극혐표현



Ok 확인~




돈없는데 누가 사달라하거나 돈빌려달라할때 ㅋㅋ




화났을때 ㅋㅋ





2탄에서 계속됩미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