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당신이 지갑을 열기전에 봤어야 할 리뷰

[편의점]Gs25 샛별이 달달마카롱 맛 비교, 가격, 솔직리뷰 평점 ⭐️⭐️⭐️ 레몬,쿠앤크,팝핀요거트

by 노노코 2020. 8. 8.


세개짜리의 가격이라고는 볼수없는 저렴함,
뚱카롱은 아니지만 마카롱만의 쫀득 달달느낌을 잘 살림



gs25와 편의점샛별이 콜라보의 제품중에
달달마카롱 이라는 마카롱 3종 한세트 짜리가 있어 구입하게되었다. 마카롱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솔직히 마카롱보다 다쿠아즈 를 더 좋아하는 나지만 뭔가 비주얼이 마카롱 집에서 파는 그런 맛나보이는 비주얼이었고 (색감이 이뻤다 해야하나) 솔직히 신기해서 먹어보고싶은 느낌도 들었음




겉은 이렇게 생겼다. 뚱카롱을 더 좋아하지만 3개 32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돈아깝다는 생각은 들지않았음


색감 근접샷


가장 맛있었던 쿠앤크 한입 후 근접샷!!


안의 필링도 적지않았다

원래 뚱카롱아닌 마카롱은 폭신느낌이 거의없는데 이건 꽤 있었던거같음. 쿠앤크 특유의 쿠키 맛 이 넘넘 좋았다 그냥쿠얀크는 사랑이야 ㅠ


상큼 레몬맛

 

갠적으로 세 맛중에 이게 꼴찌
그냥 갠취인데 레몬의 상큼함이 마카롱이랑 안어울림
레몬매니아들 은 어떤디저트에든 레몬향 고른다는데 레모매니아는 아니지만 레몬요거트스무디를 엄청 좋아하는 나로써도 이건 별로였음 ..ㅎㅎ



팝핀요거트맛 근접샷
못생긴 손가락 ㅜㅋ

팝핀요거트


레몬맛보고 기대하지않았던 요거트맛이었는데 ㅋㅋㅋ사실 딸기맛인줄 알았는데 좀 상큼?한 맛이어서 어 뭐지 하고 포장지다시보니까팝핀요거트 맛이었음 ㅎㅎ



오 뭔가 시큼한 요거트 향과 팝핀의 톡쏘는 게 달달함과 합쳐졌을 때 그 달달함에 어우러진 맛이어서 레몬과는 다른 느낌이었다

이게 2위


요약
1위 쿠앤크
2위 팝핀요거트
3위 상큼레몬


혜자스러운가격 과 실망스럽지않은 (편의점 답지않은) 맛 , 적지 않은 필링 <- 이게 핵심인듯 ㅋㅋ


주의 : 세가지 맛중에 한가지는 개인에 따라 불호 일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