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당신이 지갑을 열기전에 봤어야 할 리뷰

가성비술집 역전할머니맥주 왕십리점 베스트메뉴 !!추천 +가격 역전할매

by 노노코 2020. 8. 7.



역전할머니라고 아시나요 맥주집으로 가성비 술집을 장악한 .. 프렌차이즈 술집인데 지금 가맹점수가 대폭
늘어나고 있네요 아니나 다를까 홈페이지 ui도 다른 대형 프랜차이즈만큼 잘되어있네요



처음엔 몰랐던 곳이었는데 친구 추천으로 가게되었고 살얼음맥주와 맛있는 안주로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더군요 ㅎㅎ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맛집으로 많이 홍보하길래 원래 홍보 맛집은 거르는 편인데 이곳은 좀 영한 분위기에 맛도괜찮아서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근처 왕십리 지점이 가까워 방문해보았습니다


가게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은편에
테이블 사이 간격도 조금은 협소한편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만석에 많이 시끄럽고 너무 정신없었습니다.)

화장실은 남녀 따로 구분되어 있으며 깨끗한편으로 관리되고 있는 느낌이였습니다.
직원분들은 대체로 바쁜 와중에도 친절하셨습니다.
맥주맛은 엄청 스페셜하진 않았지만 살얼음맥주로 나와서 시원하게 즐기는데 나쁘지않았습니다


마치돈 30센치가 JMT


메뉴판 보면 가성비 느낌이라는 것을 알수있구요

저희는 불꽃오징어(9000원) 와 먼저 치즈라볶이(8000)를시키고 맥주 한잔과 하이볼을 시켰습니다



일단 튀김자체가 진짜 바삭합니다 바사칸치킨인줄
여긴 튀김맛집으로 밀고나가도 될듯

근접샷 ㄷ ㄷ ㄷ 누가이렇게 사진을 잘찍는거조 ㅎ




여긴 심지어떡볶이도 유명함. 보통술집가면 떡볶이 거의 16000원 이수준인데 여기는 양은 비록 좀 적지만 8천원이라는 가격에 맛볼수있어요


하이볼은 근데 생각보다노맛 ㅠㅠㅠㅠ 신메뉴라서 골ㄹ랐는데 솔직히 첫 하이볼을 일본에서 먹어서 그런가 그 맛을 잊을수가없었네요. ㅠ
이제 한국어딜가도 그 맛을 못 보겠죠? 일본식 하이볼 맛집을 찾아보고 가봐야겠네요



순살치킨 시키고 30cm 치즈돈까스 시켰네요 ㅋㅋㅋㅋㅋㅋㅋ거의 이건 식사수준😭😂😂

친구 두명과 같이 갔는데 술도 안먹는 애들이 그냥 안주맛있어서 식사하러 간수준 ㅜㅎ 다먹고 나니 배부르더라구요 ㅎ...




돈까스는 좀 얇은 편인데걍 길이로 승부하는구나.. 싶었긴했네요 ㅎㅎ

근데확실히 맥주는 완전 살얼음 느낌이라 진짜 시원하고 맛있음이 느껴지는 맥주집입니다


그리고 평일 저녁쯤 갔는데도 사람이점점 몰리는 느낌이더라고요 매장 자체는 작은점 주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