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당신이 지갑을 열기전에 봤어야 할 리뷰

수이스킨 맑은 아보밥 비누 솔직후기 (화해 참고)

by 노노코 2021. 1. 15.

세안비누를 잘 쓰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세안용, 바디용 비누를 원래 올인원으로 수제비누, 천연비누로 사용 한지 꽤 됐는데요. 원래는 도브 천연비누를 사용하거나 어성초 비누같은 천연비누를 쓰곤 했어요 

ㅇ몇년전만 해도 폼클렌징이나 세안 젤 같은 걸 썼었는데 화학성분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피부도 건조해지고 피부에 좋지 않다는 소리를 들어서 세안비누로 바꿨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건조감도 없고 

세안후에 당김도 줄어들었어요. 피부톤도 밝아진것 같고요 

그러던 중 친구한테 수아스킨의 맑은 아보밥 비누를 추천받았는데요

화해 리뷰도 좋고 해서 바로 화해에서 구매후 리뷰를 적습니다 

 

겉은 이렇게 생겼어요 

제품성분이나 원료등 친환경적이고 약산성이라 피부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또 실리콘이나 화학향료같은게 없다는게 가장 믿음직했어요. 비건 안심포뮬라? 제품이라고 하네요 

 

사회공유기업, 사회적기업이라고 느껴졌던 것도 콩기름인쇄 사용, 친환경 박스 사용등 선한영향력이라고 하나요 이것이 ㅎㅎ 아무튼 사회공헌 기업인 것 같아 더 사는데에 망설이지 않더라고요 

생긴건 이렇게 초록초록 하게 생겼는데요. 실제로 쓸때 는 막 너무 단단하거나 하지 않는데 살짝 무르기도 했지만 이상이 있을정도는 아니고요. 일단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 일것같기는해요 향이 무향 이거든요 ㅋㅋ 

근데 저는 화장품같은(향수제외) 몸에 닿는건 향은 별로 안좋아해서 무향이 좋더라고요

여기에 병풀추출물까지 더해서 보습진정성분이 20%정도 된다고 해서 더욱 촉촉한 느낌인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