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당신이 지갑을 열기전에 봤어야 할 리뷰

리암스케이커리 (기념일 디저트, 생일케이크 추천) 솔직후기

by 노노코 2021. 1. 10.

친구가 혁명이라고 했던 리암스 케이커리 디저트를 먹어보았습니다.
처음 사진으로 봤을 때 엄청 예뻤고 초코가 딥해 보인다고 해야하나 색깔이 진하고 맛도 엄청 꾸덕하다고 하더라고요 . 고속터미널 쪽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하고 있고 본점은 한남동이더라고요


장미 모양이진짜 이뻤고요 노란색은 바닐라에용
이런 모양으로 디저트를 만드시는 것도 신기했어요
제가 디저트 만들때는 모양 엄청. 구리거든요 ㅋㅋ

심지어 위에 가 크림이 일반 제과점에서 파는 생크림이 아니라 크림치즈 더라고요 !
크림치즈라서 더 꾸덕함이 달랐던듯...



조금 모양이 흩어지긴 했는데

쿠앤크맛, 라즈베리, 딸기맛 , 피넛버터 이런식으로 맛도 다양하더군요

가장 시그니처가 피넛버터 맛이라는데
확실히 제 입맛에는 피넛버터가 짱이었어요 ㅎ

쉬폰은 똑같이 초코 라고 보심됩니다
위에는 다 크림치즈 로 크림화 되어있네요 !
위에는 크림치즈케이크 느낌이고 아래는 꾸덕한 가나슈초코케이크 느낌입니다ㅠ.

근데 초코가 진짜 ㄱ맛이 깊다고 해야하나 . 리암스 케이커리가 유명하다고 는 들었는데 특히 교포분 , 교포 추천디저트로 유명한 제과점이래요
외국 디저트 처럼 꾸덕함이 살아있어서 그런지..

다들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가시는 것같았고요

모양이 진짜 예쁘게 데코 되어있어서
선물용, 생일케이크용으로 사기에 딱인 것 같아요

제가 갔을떄 백화점에서 사람들이 다 털어가셔서(?) 거의 없었던 때였어요 ㅜㅠㅠ



 

총평

제 입맛엔 피넛버터가 가장 맛있었는데요 !!
피넛버터가 일반 땅콩 버터 맛이 진한 땅콩맛이면 너무 느끼했을텐데 땅콩맛은 은은하고 진한 초코맛이 일품이었던듯...합니다 ^ㅡ^ ㅋㅋ

가나슈 초코 케이크 좋아하시면 무조건 리암스 디저트는 더 좋아하실 것 같네요

아메리카노에 먹었는데 최고였습니다 ㅠ ㅠ
아쉬운 점은 가격이라는 건데 개당 7~8000원 대였던 것같아요. 낱개 용 솔직히 디저트가 너무 비싼건 거품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인데 이건 왜 가격이 비싼지 알수 있다는.. 치즈도 필라델피아 인가 크림치즈또한 좋은 치즈라서 그런지 꾸덕함이 달랐네요

하지만 돈없는 저는 그냥 특별한 날에 (연말이엇음..) 먹는 걸루 ,, ㅎㅎ 특별히 은사님이나 친한 지인분 선물로 딱 인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