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당신이 지갑을 열기전에 봤어야 할 리뷰

[PRPL피알피엘] 듀얼틴트밤 리뷰

by 노노코 2021. 1. 16.

화장품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정확한 색상을 위해 사진의 아무 효과를 적용하지 않았어요 

prpl의 틴트 인데요. 듀얼틴트밤 - ' 레드스캔들 ' 색과 '키스더오렌지' 색 두가지를 리뷰하려고 해요 

광고 받지않은 솔직 리뷰 이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듀얼 틴트밤' 이라는 제품명 처럼 양쪽 으로 입구가 있습니다. 

한쪽은 틴트, 한쪽은 립밤형식의 제품인데요. 틴트만 발랐을 때의 건조함을 커버해주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어 오랜기간 사용하다 보니 괜찮은 것같아서 이렇게 리뷰 올립니다 ㅎ 

 

 

 

 

겉은 이렇게 생겼고요. 겨울에는 특히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이라 뭘 바르고나서 각질 이 더 부각될 때가 있을 거에요

그때 저는 바세린 미니 공병에 담아서 바르곤 하는데 번거로웠고요 

이건 립밤까지 있다보니 보습으로 바로 바를 수 있더라고요 

립밤에 색까지 입혀있다보니깐 립밤만 발라도 입술색이 붉어지는 효과가 있었어요 

 

 

 

레드스캔들색은 '웨이크메이크'의 휘핑톡틴트 '체리휩' 색깔과 비슷하다고 보심될거에요 ! 

'브루조아'의 잇츠레딩맨 (18호) 색깔 느낌도 나고요 . 참조하심 됩니다 ㅎ 

 

 

이건 레드 스캔들 이라는 색인데요. 붉은 레드 계열이다보니 화장에 맞게 붉은 립이 필요하면 딱 적절한 색상이었어요 

이렇게 립밤에도 레드색상이 입혀져있답니다 

 

이 제품이름은 ' 키스더오렌지' 이고요.

레드오렌지 냐 그냥 오렌지냐 인데 

레드오렌지 까지는 아니고 오렌지 색상에서 조금진한 오렌지 느낌이었어요 

 

 

 

색상 차이는 이렇습니다. 키스더오렌지는  많이들 쓰시는

'토니모리' 의 '오렌지 쇼킹 ' 색깔과 비교했을 때 좀더 연한 오렌지라고 보심되는데요.

레드색이 빠진 느낌이고, 진한 오렌지 느낌이다 싶은 색상이 필요하다면 이게 좋은것 같습니다 

 

지속력 같은 경우는 사실 뭘 먹고나서는 지워지는 편입니다. 근데 뭘 먹지 않고 계속 유지는 되는 느낌이더라고요 

그리고 립밤 같은 경우에도 립밤만 발라도 은근 색상이 있어서 생얼 메이크업 하실 때 좋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