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당신이 지갑을 열기전에 봤어야 할 리뷰

[gs도시락] 오리덕에 든든한 도시락 솔직후기 가격 리뷰 맛평가

by 노노코 2020. 8. 9.

가격 5000원
구매 gs25편의점
맛 ⭐️⭐️⭐️
양 ⭐️






Gs편의점 과 샛별이콜라보의 제품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도시락 ㅋ퀄리티가 CU 세븐일레븐 GS 모두 좋아지고 있는건 사실이나 아직 많은 도시락들이 부실한건 사실인것 같다.


지에스 도시락중에서 고진만 도시락이 혜자스럽다고 소문이 자자한데, 이번에 오리고기 도시락을 요즘 많이 출시하는것같아 맛볼겸 먹어보았는데 홍보 포스터를 보니 "보양식"을 내거는 것같다

gs홍보 포스터
뭐,,,홍보용으로는 양이 엄청 많아보이긴함!! ㅎㅎ


밥 저거 절대ㅠ 아니구 ㅠㅠㅇ야채도 부족했다구 ㅠ



보양식 까진 아니다....



마늘 크기에 바로비교되는 고기의양..


가격만큼의 질은 아니었다고 한다..


일단 단점 첫번째... 반찬양이 너무 부실했고....

두번째

오리고기는 솔직히 양이 적은 와중에도 (그래 양이적은 건 그렇다 쳐..) 살코기는 어디갔나요.. 온갖 지방 , 비계 뿐이다 ㅠㅠ

실망 한가득 !!!



채소는 푸른잎 조금? 은 먹었다 안먹었을 떄도 부족하긴 했다
깬잎



깬잎은 맛났다.. 진리인거슨 깬잎에 밥 싸먹기인가

오리고기랑 단호박과 같이 한곳에 모아두니까 더 양이많아 보이게 일부러 배치한것 같기도 하고 ㅎㅎ
쨋든
밥은 원래 적다고 쳐도,, 반찬양이 적다고 쳐도

오리고기의 살코기부분은 좀 더 넣어줬으면 좋겠다
부위를 살코기 쪽또는 그냥 평범한 쪽도 괜찮으니 !
비계만 가득한 부위만 넣어주는것 같아서 너무너무 실망한 도시락


훈제 자체는 훈제소스가 들어가서 괜찮았다 ㅎ

아무래도 편점 도시락은 도전하지말고 그냥 먹는거 먹어야 겠다.....



이상 편의점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