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당신이 지갑을 열기전에 봤어야 할 리뷰

광진구 '스시란'정식 솔직리뷰

by 노노코 2020. 9. 26.

배민을 시켜 스시를 시켜먹어보았습니다
아빠는 초밥을 원했고 저는 사시미를 좋아해서 같이 되어있는 세트를 알아보다가
세트가격 3만원에 튀김까지 준다고 하는 메뉴를 찾아서 바로 시켰네요 ㅎ


내돈 내산 인증이구요 ㅎ

여기 게 다리 튀김? 맛있다고 해서 그것도 추가했어요

이걸로 시켰어요


아침시간에 시켜서 그런지
(사실 아침시간에 스시집 문여는 곳이 별로없어서 애좀 먹었습니다만 11시 넘어 가게들 뜨는걸 보다가 이집으로 바로 확정했어요)

한 30분 ? 정도 만에온것같네요




스시란 정식 입니다 불고기 유뷰 새우 게살 계란 광어 참치 연어 등 등 초밥들과. 사시미들 + 튀김 네개 입니다


상세샷

나름 신선 했는데 맛은 무난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ㅜ

요즘에 초밥을 주문을 많이하는데요
다른 집보다 부속서비스 들이 많다는 것이 좋았어요
간장, 샐러드, 다른 반찬 등 일회용용기 쓰면 원래는 안되지만 저는 넉넉하게 줘서 좋았어요 ㅋㅋ ㅎㅎㅎ 


 



저는 튀김이 맛있더라고요
색깔도 괜찮았고. 솔직히 회보다 튀김이 더 기억에 납니다 ㅋㅋㅋ




회 근접샷
참치가 원래 더 고가인데 왜 저는 참치랑은 안맞을까요
ㅎㅎ 그냥 비릿한 맛밖에 ㅠㅠ 그래서 연어랑 흰살생선이 더 저에겐 맞는것같네요
예전에 천안에 고급 참치집에 가서 코스요리로 먹었을때도. 처음에는 진짜 맛있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갈수록 비릿한 맛이 너무 심해서 속에서 요동치는느낌..
그때 사케 랑 같이 먹었다가 구토하고 난리도 아니었던.. (Tmi죄송 ㅎ)

아무튼 회 + 초밥 세트로 3만원에 먹고 싶다하면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