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대학동 스키나스시 솔직후기 (가격,메뉴추천 )

by 노노코 2021. 9. 21.

초밥이 당길때 가기 좋은 대학동 스시맛집을 찾았습니다 . 한 동안에 스시집은 매우많았지만 (?)

여기가 가장 후기도 좋고 신선하다고 하여 방문했는데 

확실히 스시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 친구들도 모두 맛있다고 칭찬한 집이었다 

 

 

 

 

 

 

우리는 일단 오늘의 스시 메뉴 10900원 짜리를 두개 선택했고, 연어초밥 (8900원) + 미니우동,알밥추가 (각 1500원씩) 해서 세명이서 먹고왔네요 

 

오늘의스시랑 스키나초밥세트? 인가 랑 고민했는데 오늘의스시는 10피스에 만원대였고

세트는 사시미+초밥해서 초밥은18피스에 3만원대 였는데 그냥 초밥으로 선택하여오늘의 스시를 먹게되었네요  

 

 

 

 

 

여자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홀이크진않아도 넉넉했어요 . 매일 노량진수산시장은 가신다고 붙혀져 있었고 신선한느낌을 먹으면서도 받아서 자주 갈것 같습니다 

미니 알밥이라서 그런지 양은 작았지만 1500원씩이면 괜찮은 구성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연어초밥세트라서 추가주문했고 오늘의스시같은경우는 미니우동과알밥은 함께나오더군요 

 

시간대와 가격 올려드립니다. 네이버평점도 괜찮군요 

근처에 시장초밥과 돌초밥 등등 있었지만 가장 가까운곳을 갔는데 여기 참 잘 골랐네요 

브레이크타임은 2시40분?~5시까지 인것 같네요 

 

신림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초밥 좋아하는 분들 가성비 좋은 스시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