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사업가 남편 둔 황지현"입덧 지옥아 날 놓아줘" 황지현 누구? 과거

노노코 2020. 8. 10. 10:30

연기자 황지현이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황지현은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을 게재하며

"누구냐 넌. 우리 가족에게 찾아온 선물 뽁뽁이. 남편이 지어준 귀여운 태명. 10주 2일째 입덧지옥아 날 그만 놓아주렴"이라고 적어 임신 사실을 공식화했다.

 

황지현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3월 1일 황지현 나이 만 36세

고향 인천광역시

키 171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소속사 브룸스틱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데뷔 2002년

황지현 인스타그램 사용함

 

솔직히 배우 황지현이 누구인지 잘모르는 사람이 대다수일 것이다.

왜냐하면 2002년도 논스톱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지만 출연작품이 얼마 없어 어느정도 이름을 알리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나마 그녀가 출연했던 작품들을 보자면 영화 기생령과 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 마녀유희, 미스리플리에서 연기했었고 최근 드라마 강남스캔들을 통해 모습을 보이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

그렇지만 여전히 그녀를 기억하고 있는 이들은 황지현 현빈으로 아마 기억을 많이고 있을텐데 한때 현빈 여자친구로 사귄 적이 있었으나 열애 사실이 알려진 시점에서는 이미 결별 한 상태로 헤어진 이유는 모르겠으나 현빈은 황지현 남자친구였었다고 한다. 물론 과거에 말이다.

 

여담으로 배우가 아닌 걸그룹 갱키즈의 리더로 가수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1년만에 탈퇴를 하고 소속사를 옮긴적이 있다. 그래서인지 너먹보에서 2000년대 샴푸 모델 스타 실려자로 출연하여 괜찮은 노래 실력을 보였다고 한다.

 

한편 배우 황지현 결혼 소식에 다시 한번 그녀에게 주목 되고 있다. 과연 황지현 남편은 어떤 사람일까? 아직까지 많은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지만 우선 황지현 남편 나이는 연상으로 직업이 사업가라고 한다.

 

황지현과 남편이 될 남자친구 두 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된 케이스로 이젠 사랑의 결실을 맺어 결혼하게 됐다. 그녀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일산의 한 교회에서 간단하게 비공개로 치뤄졌다고 한다. 

 

 

 

 

 

 

이어 "쑥쑥 자라는 뽁뽁이. 초음파 보는데 얼마나 움직이는지. 신통방통하다. 그나저나 난 언제까지 이렇게 입덧지옥세에서 사는 거야? 그래도 많이 좋아지긴 했으나 어서 입덧이 끝나길. 모든 엄마들이 위대해 보이는 요즘"이라고 덧붙이며 입덧으로 인한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펴나, 황지현은 지난해 10월 경기도 일산의 한 교회에서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하 황지현 글 전문.

누구냐 넌ㅎㅎㅎㅎㅎ
우리 가족에게 찾아온 선물
뽁뽁이 ♡♡
(행복+축복=복복(뽁뽁)
남편이 지어준 귀여운 태명~~
10주 2일째...
입덧지옥아 날 그만 놓아주렴...
쑥쑥 자라는 뽁뽁이~
초음파 보는데 얼마나 움직이는지^^
신통방통 하다♡♡
그나저나 난 언제까지 이렇게 입덧지옥에서 사는거야?
그래도 많이 좋아지긴 했으나 ..ㅠㅜ
어서 입덧이 끝나길ㅠㅜ

#임산부그램 #임신 #뽁뽁이 #선물 #엄마 #되기 #힘들다 #입덧 #언제까지 #하셨나요? #여긴어디 #울렁울렁 #출산예정 #3월 #건강하게 #잘 #지내자 #고마워 #감사합니다 #딸 #아들 #두근두근 #love #Happy #enjoy #일상그램 #럽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